5 SIMPLE TECHNIQUES FOR 네이버 생성 아이디 판매

5 Simple Techniques For 네이버 생성 아이디 판매

5 Simple Techniques For 네이버 생성 아이디 판매

Blog Article



되지 않는 아이디를 가지고 저희는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마케터분이 있기 때문에 저희도 꾸준히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다른 판매 사이트의 경우 저희와 같이 협력업체이거나 제휴인 웹 사이트가 아닙니다. 해당 웹사이트에서 아이디를 구매하시어 제대로 이용을 하지 못하시더라도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판매후 아이디를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허나 패스워드 변경은 권장드립니다. 

이점 유념하시어 사용하고자 하는 용도와 서비스, 작업방식에 맞게 아이피 사용을 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아이디가 회원의 전화번호나 주민등록번호등으로 되어 있어서 사생활 및 정보침해의 우려가 있는 경우.

 블로그를 제외한 다른 지식인이나 카페 밴드등에 적합한 아이디라고 보시면 좋습니다.

패스워드 변경의 유무는 구매자분께서 자유롭게 선택하시어 사용하셔도 됩니다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이용안내의 취지 또는 통상적인 관습에 따라 적용할 네이버 실명 아이디 판매 수 있습니다.회원이 제공하고 등록한 정보에 대해서는 해당 회원이 그에 대한 직접적인 책임을 전적으로 부담하여야 하고 만약 재능에 손실이 발생하였을 경우 그에 따른 배상을 하거나 재능의 면책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의무를 가지며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아이디 로그인이 안되는 계정이 있는 경우를 대비해 항상 추가로 좀 더 많이 증정해드리고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아이디 판매 후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절대 하지 않습니다. 해킹의 위험은 없으나, 패스워드는 변경을 권장하며, 이후 분실될 경우 다시 찾을 수 없습니다. 

Report this page